본문 바로가기
INFO

여행자보험, 마이뱅크 앱으로 간편하고 저렴하게 신청하기

by HONEY.BB 2017. 11. 14.

 마이뱅크 앱으로 여행자보험 간편하고 저렴하게 신청하기



여행을 갈때마다 며칠밖에 안가는데 굳이 가입해야할 필요가 있을까 싶다가도

 미래에 내가 어떤 일이 있을지 모르기 때문에 대비하는 것이나 다름없기 때문에 특히 해외여행을 갈땐 꼭 드는 편이긴하다.

 전에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여서 내가 가입한 보험사를 통해 들은 적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비싼 요금에 놀라곤 했다. 

그래서 저렴하게 들 수 있는 곳이 없을까 검색 하다가 알게된 마이뱅크! 앱자체에서 회원가입할 필요도 없고 공인인증서같은 

본인 확인 절차도 없고  간단하게 주민번호 등만 간편하게 입력해주면 바로 신청이 되는 이렇게 간단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신청 절차가 엄청 간단하다. 게다가 엄청 저렴한 요금 때문에 항상 여행갈 때는 꼭 마이뱅크에서 신청하는 편이라

 이번 여행을 위해 여기서 간편하게 신청을 했다. 신청하는 김에 써보는 마이뱅크에서 간편하게 여행자보험 신청하는 법!



플레이스토어에서 앱을 다운 받고 실행 해주면 깔끔한 메인화면이 나오는데여기서  동그란 표시로 된 메뉴를 터치해준다.

그러면 화면이 바뀌면서 어떤 것을 들건지에 대한 메뉴가 나오는데 나는 단기로 다녀오는 것이기 때문에

상단의 메뉴를 눌러줬다.



그리고 화면이 바뀌면서 기본적으로 간편계산 탭이 활성화 되는데 여기서 

출발일, 귀국일, 시간 주민번호 앞6자리, 성별을 입력한 뒤에 확인 버튼을 눌러준다. 






누르면 요금을 비롯해 아래에 보장내용들이 주르륵 나온다.  여기서는 한화쪽을 통해 들어주는 듯하고.

 나는 3박 4일로 했더니 약 5,974원이 나왔다! 겁나 싸다!



아래로 슉슉 내리면 보장내용이 나오는데 읽어보고 1인인지 2인이상 인지 

선택 메뉴가 나오는데 원하는 메뉴로 눌러주면 될 것 같다.

버튼을 눌러주면 화면이 바뀌면서 이름, 주민번호, 휴대폰번호, 메일주소를 입력해주고 

신청버튼을 눌러준다.



그리고 설문지 같은 란이 나오는데 해당사항대로 눌러준 뒤 

동의버튼에 체크 해준 뒤에 확인버튼을 눌러준다.

그 다음에는 결제를 위한 확인내용이 한번 더 나오는데 예 버튼을 눌러준다.




원하는 결제방식을 선택해준 뒤에 결제를 해주면 신청 끝!

이렇게 간편하게 해도 되나 싶어도 진짜 별거 없이 끝나는 신청절차.

가입하기 전에 신청하고 나면 10%쿠폰을 준다는 글을 먼저 봐서  일단 나 먼저 가입한 뒤 쿠폰을 받았는데 

쿠폰 쓰는 법을 몰라서 봤더니 받은 쿠폰을 쓸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적어서 선물하기를 한 뒤에

남자친구꺼 신청할 때 자동적으로 할인되서 할인된 요금으로 결제가 되는 시스템이였다.

그래서 어찌저찌 남자친구꺼는 10프로 할인쿠폰으로 600원 정도 할인을 받았다. 그래서 5300원대로 신청하고 가입완료!

혹시 몰라 신청은 했지만 그래도 아무 일도 안 생기고 건강하게 잘 다녀왔으면 좋겠는 여행! 두근두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