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SKT T멤버쉽 영화 무료관람 혜택 알아보기

by HONEY.BB 2017. 8. 30.

SKT T멤버쉽 영화 무료관람 혜택 알아보기



SKT 통신사를 사용한지 76개월,약 6년정도 됐지만 아직 멤버십 등급은 골드이다. 납부금액이 등급 기준치에 도달하지 않았기 때문이지. 

암튼 그에비해 우리 아빠는 182개월, 약 15년동안 SKT를 사용하셨기 때문에  당연히 S VIP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데 

정작 아빠는 T멤버쉽을 잘 사용하지 않으셔서 매년 이런 혜택이 날아가고 있었다ㅜㅜㅜ

VIP등급이 되면 멤버십한도가 무한인데 영화라도 꼭꼭 보시라고 내가 멤버십 어플도 다운받아드렸다.


생각난 김에 T멤버쉽 VIP 혜택중에 나름 쏠쏠하게 사용가능한 SKT멤버쉽 영화 무료관람 혜택을 사용하시길 바라며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에게  SKT멤버쉽 영화 무료관람 혜택을 알려드리고자 작성해보았다.



SKT에서 제공하는 T멤버십 혜택은 꽤 많은편이다. (매년 달라지긴 하지만..)

그중에서 VIP을 위해 특화된 멤버쉽이 몇개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쏠쏠하게 사용가능한 혜택은 

연 6회의 영화를 무료로 관람할 수있는 부분이 아닐까 싶다. 



 CGV와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3개의 영화관에서 연 6회 무료영화관람이 가능한 T멤버쉽 VIP혜택을 누릴 수 있다.


VIP 영화를 보기 위해서는 영화관 현장에서 구매나 홈페이지나 앱에서 예매하는 것이 아니라

  T멤버십 홈페이지나 APP에서 영화를 예매해야한다는 단점이 있다. 하지만 메가박스는 예외로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도 예매 가능하다고 한다!

(아빠도 현장에서 하면 되는줄 알고 멤버십카드를 내밀었다가 퇴짜를 맞으셨다고 한다...또르르)

그러니 T멤버쉽 VIP혜택으로 무료영화를 보려면 꼭!!! T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으로 들어가서 먼저 예매를 하시길 바랍니다!






전체적으로 혜택을 살펴보면 보면 연 6회의 무료 영화 관람이 가능하나 월 1회, 1매 제한이 있다.. 그러므로 2달에 한번씩 보면 될 듯하다.

T멤버쉽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예매시 VIP 무료 예매의 수수료는 무료이고 그 이외에 일반예매는 1매당 500원의 수수료가 붙는다.

예매수수료 취소는 무료이고, 중복할인 및, 특별관 및 특별 컨텐츠는 제외 된다고 한다.


연 6회 무료 소진 후의 영화 1일 예매 한도는 메가박스: 1매당 2천원 할인은 일 최대 5매 가능, 

CGV, 롯데시네마 : 1천원할인은 1일 1매 가능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오랜만에 어플로 한번 들어가봤는데 예전엔 좌석 선택을 못했던 것 같은데 이제는 좌석 선택도 가능해지고

예전엔 VIP여도 수수료가 500원씩 들었던걸로 알고있었는데 수수료도 없어진듯 했다!




CGV 영화관에서의 혜택도 위와 같다.

일반영화는 무료로 예매가능하며 한도 소진 후에는 1,000원 할인이 되고 3D영화는 5,000원으로 관람이 가능하고 조조영화와 청소년은 제외된다.

무료라고 하지만 할인한도가 차감된다.. (이게 뭔?) 멤버십 잔여할인한도 부족시 이용불가라고 하지만, 

VIP는 할인한도가 무제한이기 때문에 할인한도가 모자를 일은 없을 것 같다. 또 기타 쿠폰 및 타 포인트 카드와 중복 할인이 불가능하다.




메가박스는 T멤버십 홈페이지나 앱에서 굳이 예매를 하지 않아도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도 무료 영화 예매가 가능하다.

다른 영화관에 비해 VIP가 아니여도 T멤버십 고객이라면 혜택을 볼 수 있는데,


  메가박스는 T멤버십 전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1매당 2천원 할인과 T데이터 쿠폰 100MB, 그리고 콤보 1천원할인권을 지급하고있다.

 T데이터쿠폰 100MB과 콤보 1천원 할인권은 T멤버십 영화 2천원 할인 예매매수 만큼 지급되며 일 최대 5매, 1매당 할인한도 500점 차감이 된다.

데이터 쿠폰은 발행일로 부터 90일, 등록일로부터 30일 사용가능하며,  콤보 1천원 할인권은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고 1개당 1회만 적용 가능하다고 하니 

유의하셔야 할 것 같다.








또한 Couple카드 소지 고객은 영화를 1+1으로 일 1회, 연 2회 관람이 가능하다고 하니 메가박스 이용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다.

VIP와 COUPLE 멤버십은 할인 금액 상당 할인한도가 차감된다고 한다.




롯데시네마도 위의 다른 영화관과 혜택과 비슷하다. 무료 영화 예매/할인 및 예매 수수료 할인 시 할인금액 상당 멤버십 할인한도가 차감된다고 한다.


예매 취소는 취소 가능 시간내에 VIP영화예매에서만 취소가 가능하며 극장 현장에서는 취소가 불가능하다고 하니

사정이 생겨 영화를 못보게 된다면 반드시 취소시간을 미리 알아두셔서 취소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