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미스사이공 쌀국수, 진짜 맛있다!

by HONEY.BB 2017. 7. 30.

쌀국수집 미스사이공, 소고기쌀국수, 숯불덮밥, 새우볼튀김



전에 자주가던 저렴한 쌀국수 집이 있었는데 없어져서 한동안 못먹다가

시내에 미스사이공이라는 쌀국수집에 생긴지 꽤 됐는데 지나갈때 마다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어제 가봤다.

지나갈때마다 식탁마다 사람들이 가득해서 얼마나 맛있길래 사람들이 저렇게 만들까 궁금했었다.

일단 들어가면 모든게 다 셀프였고 무인기에 직접 메뉴를 고르고서 결제하는 시스템이였다. 

확실히 무인기로 직접 주문하는게 더 편한거 같다






암튼 메뉴가 꽤 많았는데 그 중에서 나는 소고기 쌀국수랑 남자친구는 숯불덮밥을 시켰는데

두개만 시키기엔 뭔가 아쉬워서 새우볼튀김을 하나 시킬까 하다가 혼자 생각하고 있었는데 

결제하러 갔던 남자친구가 영수증보여주는데 내가 생각하던 새우볼튀김이 있어서

잘 시켰다고 칭찬해줌^^ 암튼 메뉴들이 가격대가 저렴한 편이라 3개나 시켰는데 12,300원정도밖에 안나왔다. 저렴해서 좋다.



소고기 쌀국수랑 새우볼 튀김! 

3,900원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양도 푸짐하게 나온다. 새우볼튀김은 6개에 4,500원



남자친구가 시킨 숯불덮밥! 한번 먹어봤더니 숯불향기나면서 말그대로 덮밥먹는 느낌. 이것도 맛있었다!



쌀국수 특유의 깔끔한 국물이 마음에 들었고 속도 편안하고 

숙주 정말 좋아하는데 아삭아삭씹히는 숙주가 정말 맛있었다. 






그리고 칠리소스에 소고기 찍어먹으면 샤브샤브 먹는 느낌! 

3,900원이라고 하기엔 정말 맛있었고 양도 푸짐했다. 이거 하나만 먹어도 배부른 느낌!



그리고 사이드로 시켰던 새우볼튀김.

별로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더 시킬까 고민했다.

진짜 너무 맛있어서 포장해갈까 싶었음ㅜㅜㅜ 겉에는 튀김옷 때문에 바삭바삭한데 

튀김을 한입 베어물면 안에 새우살이 탱글탱글해서 너무 맛있었다. 흑흑흑

새우볼튀김은 어떻게 만드는거지.. 아 또 먹고 싶다. 



이렇게 안에 새우살이 한가득 들어있다! 같이 곁들어준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짱짱맛!!

칠리새우 정말정말정말 좋아하는데 튀김과 새우와 칠리소스는 정말 환상의 궁합이다.


가격도 저렴한데도 불구하고 양까지 많고 게다가 맛까지 있는 쌀국수집 미스사이공! 다음에 또 먹으러가야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