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오사카 3박 4일 자유여행 #2 - 여행준비 (여행박사에서 구매한 오사카 주유패스, 교토버스승차권, 한큐패스 도착)

by HONEY.BB 2017. 11. 8.

오사카 3박 4일 자유여행 #2 - 여행준비 (여행박사에서 구매한 오사카 주유패스, 교토버스승차권, 한큐패스 도착)



여행박사에서 도착한 패스권들! 그냥 인천공항에서 받을까 해서 봤는데 

인천공항에서 수령이 5000원이길래 그냥 살포시 체크버튼을 택배수령으로 체크체크ㅎㅎ

아무튼 주황색 봉투를 보니 뭔가 신났다. 전 포스팅에도 적었지만 오사카 관광지랑 교토를 갈 것이기 때문에 

오사카주유패스, 교토버스1일승차권, 한큐투어리스트 패스권 세가지의 티켓을 주문했다.



주황주황 봉투를 열어보니 내용들이 묵직하게 들어있었다.



구성품은 패스권을 비롯해 여행박사에서 구매하면 주는

면세점 할인권 + 출입국카드 작성예시 종이 + 관광지 자료들 + 110v 볼트와 함께 들어있었다.



sm면세점가면 육개장사발면을 무료로 준다는데 정말일까? 

한번 가볼 수 있으면 가봐야겠다.



그리고 출입국 작성카드 예시 종이를 뒤를 돌려보면 사진이 짤렸지만

세관신고카드 작성법이랑 일본가서 간단하게 쓸 수있는 일본어 회화라던가 




일본식 영어발음이 인쇄되어 있는데그냥 종이 한장에 불과하지만 

뭔가 굉장히 신경을 많이 썼구나 느낄 수 있었다! 버릴게 없는 종이였음!



출입국 카드 작성 예시방법도 좋았다!



그리고 오사카, 교토, 고베에서 요긴하게 쓸수있는 관광지를 잘 정리해놓은 책자까지 함께 들어있었다.



내용이 굉장히 알찼다! 대충 루트는 짜놨는데 이거 보고 더 보충해야할 것 같다.



그리고 교토버스승차권을 끊은 사람이라면 진짜 유용할 버스 노선도도 함께 있었다.



어휴... 한눈에 봐도 복잡하다. 그만 알아보도록 하자



여행박사에서 자체제작한듯한 오사카 지하철 노선도도 있는데

이건 생각보다 안 복잡해보여서 좋은 것 같다.



그리고 뒷장에 있는 중심지 지도! 이것도 엄청 요긴하게 쓸 것 같다.

오사카 말고도 고베관광지도도 있는데 이번엔 고베는 들르지 않기때문에 안찍었다ㅎㅎ



그리고 제일 중요한 패스권들은 따로 종이에 담겨져 있었는데

담당자님이 누구신진 모르겠지만 너무 예쁘게 가지런히 패스권을 넣어주셔서 감동했다.






어떤 티켓 구매했는지 한번에 보라고 신경써주신거 같아서 기분도 좋아지고요!

봉투에 네임펜으로 어떤 패스권인지 적어준것도 별거 아닐수도 있는데 뭔가 기분 좋아짐ㅋㅋㅋ



오사카주유패스 1일권, 교토버스1일권, 한큐투어리스트 패스 1일권을 구매했다.



오사카 주유패스 구매하면 같이 딸려오는 책자! 이것도 은근히 알짜정보가 잘 정리되어있어서 좋았다.

안에 쿠폰도 있고 이래서 쿠폰 보여주면 뭐 음식점이나 다양한 상점에서 할인도 가능하고 그래서 잘쓰면 꿀일 것 같다.






오사카주유패스는 1일권에 2300엔정도 하지만 무료로 입장할 수있는 관광지가 꽤 많아서

관광지 3~4군데 포함 지하철로 몇번 움직이면 본전치기가 가능하니 오사카 중심으로 관광지를 도는 분들은 꼭 사면 좋을 듯하다.

물론 도보 1만보쯤은 가뿐히 넘어갈듯ㅎㅎㅎ



그리고 교토버스1일권 이용시 주의사항도 프린트해서 넣어주셨다. 굿굿!



그리고 돼지코까지 받아볼 수 있었다. 주문건당 1개씩 준다고 써져있어서

 아 그런가보다 하고 있었는데 돼지코가 2개나 들어있어서 기분 좋아졌다.




 케케케 안그래도 전에 사둔 돼지코가 좀 휘어서 사야되나 말아야되나 하고 있었는데 천만다행!

가서 요긴하게 쓰고 오겠습니다!



그리고 안에 도무송스티커로 3가지가 들어있었는데ㅋㅋㅋㅋ

아마 캐리어 이런곳에 붙이라고 준거 같은데 퍼스트클래스고객이라는 문구보고 빵터짐ㅋㅋㅋㅋㅋㅋ

나도 퍼스트클래스 고객이고 싶다..★


아무튼 기다렸던 패스권도 모조리 왔으니 뭔가 마음이 놓인다.

여행갈때 빼먹고 가지 않도록 잘 챙겨둬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