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뒤늦은 일기 : 2018년 8월

by HONEY.BB 2020. 6. 4.

 

아침부터 스벅 가서 일했던 날.

프라임마리스 가서 밥먹었는데 생각보다 먹을게 없어서 실망.

신과함께 인과 연 본 날. CG가 괜찮았다.

다음날은 이디야로 출근..ㅋㅋ

하정우 그리는 남친..ㅋㅋㅋㅋ

맘스터치

통 넓은 바지 최고야

더운 날 퇴지하철 역까지 걸어가는 건 정말 곤욕이다. 선풍기 필수.. 

여름은 더운거 빼면
파란 하늘을 많이 볼 수있어서 좋긴해..
근데그것 뿐..

필라프! 크림파스타! 피자!

죠스 2인세트!


자주는 못먹지만 땡길 땐 꼭 먹어줘야하는 떡튀순ㅠㅠ

요거프레소!

명랑핫도그! 냠냠

구름 한점 없는 날

강아지 풀

야근하고 남친이 데려다 주기전 맥도날드 들려서 야식ㅎㅎ

파란 하늘에 하얀 구름 좋아!

장롱면허 n년 째.  운전면허증 갱신하러 자동차면허시험장ㅋㅋㅋㅋ
이제 10년으로 바뀌어서 먼 훗날 오면 된다. 먼 훗날..


근데 면허증 사진이 이상하게 나와서 어디 보여주기도 싫다.. 으윽

크리스피 도넛 2더즌!

휴가로 2박 3일 호캉스 갔던 날!
역삼에 있는 L7으로 갔다왔는데 좋았다.

저녁으로 냉면이랑 육개장 먹고

둘다 환장하는 빌리엔젤 당근케이크!
홀케이크 2호였나 사서 이틀 내내 먹었다. 맛있다!

분위기 잡는데 앵두전구만한게 없지.

아침에 일어났는데 출근하는 사람들 보니
내가 쉬고 있긴 하는구나 싶었던 하루.

아침은 조식으로 먹고 점심은 나가서 지하식당가에서 간단하게 먹었다.

또 스벅 들려서 음료 한 잔..ㅎㅎ
이 날 저녁은 편의점 털어서 숙소에서 육개장 사발면으로!

2박 3일 휴가 끝나고 마지막 아침..
진짜 가기 싫었다.

집에 가기전 강남 카카오프렌즈매장 들려서 라이언카페!

평일이라 그런지 한적했던 라이언카페 내부

귀여웠던 라이언이 그려져있는 컵 홀더ㅎㅎ

아침에 일어났는데 유난히 밖이 밝길래 봤더니 이렇게 멋진 일출이..!

래핑카우 큐브치즈.
휴가가서 먹으려고 샀던건데 못먹어서 내가 야금야금 먹음ㅋㅋ

퇴근하고 버스 기다리는데 출출해서
롯데리아 가서 먹었던 티렉스버거랑 치즈스틱

영화 공작 본 날ㅋㅋ

빕스 가서 스테이크 썰어주고!

새로 생긴 이름 생각안나는 프랜차이즈 카페가서 먹었던 녹차음료..

역전우동에서 먹었던 돈까스덮밥이랑 채소튀김!

버스 기다리다가ㅎㅎ

점심이였나 보다.

아시안게임 E스포츠 시범경기 할 때 한창 재밌었지..


공중파에서 롤중계를 보다니..ㅋㅋㅋ 중계진도 웃겼던 기억이 난다.

어느 날의 아침..밥

서점갔는데 픽사책이 예쁘길래ㅎㅎ
2018년 8월 밀린 일기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