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뒤늦은 일기 : 2018년 9월

by HONEY.BB 2020. 6. 4.

샤브샤브랑 고기도 구워먹을 수 있다니! 최고!

독일을 이길 줄은 몰랐지. 

점심으로 써브웨이.. 뭘 먹었더라..
처음으로 플랫빵으로 먹었던 날 같음.

맥도날드에서 콘파이 나왔다길래 먹었는데 별로였던 기억이..

노래방 노래방
지금은 가고 싶어도 못가는 노래방...ㅠㅠ

더운 날에 아메리카노 드링킹!

도미노 피자. 메뉴명은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난다ㅎㅎ 피자는 다 맛있어!

집에서 해먹은 감바스!
새우가 실해서 그런지 더 맛있었다.

남친이 해준 낙지볶음밥이랑 칠리새우. 냉동식품이였지만 맛있었어ㅋㅋㅋ

처갓집 슈프림치킨.
맛있었는데 계속 먹으니 물린건 함정이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남친이 사줬던 카카오프렌즈랑 켈로그 콜라보했던 상품.
지금 라이언 숟가락은 어디로 갔는지 모르겠다.

하늘하늘

ebook 읽어보겠다고 처음 다운 받아서 읽어본
우리집 테라스에 펭귄이 산다!

저녁도 못먹고 야근하고 집에가면서 먹었던 간식들..
허쉬 화이트 칩 위드 아몬트 쿠키 맛있음ㅠㅠ

또 써브웨이. BLT를 먹은 것 같다. 왜 이때는 써브웨이에 꽂혔을까.. 


이젠 못먹겠다. 먹을때마다 떨구는게 많아서 내가 너무 추잡해져..

2층 버스 타고 퇴근 길

오랜만에 홍콩반점 짜장면, 탕수육!

조승우, 지성이라니 당장 봐야했던 명당.
그냥 영화는 그냥 쏘쏘했던..

또 등장. 죠스떡볶이!

내가 좋아하는 레고무비!

셔터아일랜드..
뭔 이런 영화가... 대박

급 맥머핀을 먹고 싶던 나는 아침 일찍 나가서 맥모닝을 먹었지.

스벅 가서 또 일..

사발에 주는 카페라떼..ㅋㅋㅋㅋ

마트갔다가 사온 칠리새우랑 치킨이였던 거 같다.

핫케이크!

보쌈보쌈

또 카페가서 일일일

점심으로 또 울트라해쉬버거세트! 왜 단종된거야...ㅠㅠ

까르보불닦에 햄 조합은 사랑입니다.

이디야!

삽불고기! 처음먹어봤는데 맛있었다!

코인노래방!

감자조림에 밥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ㅠㅠ 포슬포슬감자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