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가챠 가챠 가챠폰

by HONEY.BB 2017. 4. 3.


몇주전에 평일에 남치니네 동네 놀러갔는데 한창 인형뽑기에 맛들려있던 우리는 

인형뽑기를 포기하고 맡은 편에 있던 가챠샵으로 들어가서 씐나게 레버를 돌림ㅋㅋㅋ그 결과



처음에 뽑은 칼라콘? 라바콘 쓴 슬링키! 오오오오!!!! 잘뽑았다!!! 하고 다음에 다른거 나오길 기도하고 돌렸으나 

똑같은거 또 뽑음ㅎㅎㅎㅎ... 흑흑 내 3천원



포켓몬 데스크탑 컬렉션중에 피카츄랑 파이리랑 이상해씨 가챠!

중복없이 한번에 뽑아서 기분 좋았다^0^ 포덕인 남자친구한테 선물로 줌ㅋㅋㅋㅋㅋ 

이렇게 해서 어느날의 가챠뽑기는 끝남





이건 저저번주 주말에 가서 뽑은 가챠들!

남치니가 하라고 준 돈으로 뽑은 칼라콘?라바콘 쓴 버즈랑 구데타마 가챠

구데타마 하나는 남친이 뽑고 하나는 내가 뽑았는데 똑같은거 나와서 신기방기

남치니가 구데타마 너무 귀엽다고 계속 쳐다보길래 가방에 달고 다니라고 그랬더니 그건 싫다고 함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