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2017.04.22

by HONEY.BB 2017. 4. 25.

저번주 주말 남자친구랑 롤챔스 결승전을 보러 인천까지 가게됐다.

인천 산삼월드 체육관은 이번이 처음이였는데 지하철 출구에서 바로 나오니 공원이 뙇!!!!

인천은 이제 꽃이 피기 시작했는지 공원 곳곳에 꽃이 만개했더라. 그래서 기분이 너무 좋았다!

게다가 날씨도 완전 맑음 맑음해서 사진찍기 딱 좋은 날이였다.



남자친구가 찍어줬는데 뭔가 느낌있게 나와서 좋다!ㅋㅋㅋㅋ



깽깽이 발로 갈까요~

사진 포즈 보니까 룰루가 생각남ㅋㅋㅋㅋ

내가 아는 몇 안되는 챔피언 중 하나.. 룰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