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스타벅스 패션탱고티레모네이드, 리코타멜팅치즈 케이크

by HONEY.BB 2017. 7. 15.

스타벅스 패션티레모네이드, 리코타멜팅치즈 케이크



스타벅스에서 잠깐 남자친구를 만났다.

18주년 기념 골드회원 PO쿠폰이 들어왔었는데 조각케익을 하나 구매하면 아이스 쉐이큰 레모네이드 티 3종류에서 1잔을 증정한다길래 

이때다 싶어서 리코타멜팅치즈 케이크랑 쿠폰으로 패션 탱고티 레모네이드(톨사이즈)와 함께 

남자친구꺼는 아이스카라멜마끼야또 그란데사이즈로 주문했다! 유리컵에 담아드려도 괜찮냐고 해서 괜찮다고 해서 유리컵에 음료를 받았다.



매장에 있던 케이크는 호두당근케이크, 쉐이크 쿠키 케이크, 리코타멜팅치즈케이크 3종류가 있었는데 






뭘먹을까 하다가 둘다 치즈를 좋아하기 때문에 치즈가 들어있는 리코타멜팅치즈케이크를 구매했다. 리코타멜팅치즈케이크의 가격은 5,900원이였다!



단면을 보면 바움쿠헨처럼 나무의 나이테같은 느낌으로 빵이 여러겹으로 얇게 겹겹히 쌓여있다. 

빵부분은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하고 달달했다.



그리고 안에는 액체 상태의 리코타 치츠가 듬뿍 들어있었다.



이름에 걸맞게 치즈가 주르륵 녹아내리는데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그런지 빵이랑 같이 먹었더니 맛있었다.






느끼하지도 않고 뭔가 입가심용으로 먹기 좋은 케이크 느낌이였고 다음에 또 사먹어야겠다 싶을정도로 내 입맛에 딱인 케익이였다.



그리고 골드회원 PO쿠폰으로 무료로 마신 패션탱고티레모네이드!

오기전에 어떤 티가 맛있는지 몰라서 인터넷에 검색해봤는데 패션 탱고티 레모네이드가 평이 좋아서 주문해봤다,



스타벅스에서 아이스 티종류는 처음 마셔봤는데 진짜 맛있어서 놀랬다! 






스타벅스 오기전에 꽤 매운 닭갈비를 먹어서 그런지 입이 텁텁해져서 입가심하고 싶었는데 진짜 잘 골랐다고 생각했다. 

레몬이랑 패션티 때문에 탄산은 아니지만 뭔가 톡 쏘는 느낌인데 기분좋게 상큼하고 달달한 느낌이였다. 여름에 딱 어울릴만한 아이스 티였다.



다음에 와서 또 마셔야겠다고 생각한 패션 탱고 티 레모네이드! 진짜 맛있게 잘 마셨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