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맥도날드 해피밀 7월 장난감 슈퍼배드3 미니언즈 5종

by HONEY.BB 2017. 7. 21.

맥도날드 해피밀 7월 장난감 슈퍼배드3 미니언즈 5종



맥도날드에서 슈퍼배드3 개봉에 앞서 오늘 7월 21일 미니언즈 해피밀 장난감을 출시했다!

예전에 슈퍼마리오 토이 대란 이후에는 맥도날드에서 해피밀을 먹은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혹해서 맥도날드를 다녀왔다.

슈퍼배드와 미니언즈를 좋아하긴 하지만 그동안은 별로 모으고 싶은 마음이 없어서 등한시하고 있었는데 

혀내밀고 있는 미니언이 너무 귀여워서 안갈수가 없었다. 근데 결국 가서 다 사왔다^%^헤헤헿



이게 장난감을 사면 햄버거를 주는 해피밀인가요?

어린이를 위한 해피밀 세트라고 버젓이 써놨지만 오늘만큼은 어린이가 되겠습니다.



맥도날드 도착하기 전만해도 다 살 생각은 없었고 한 2~3개만 살 예정이였는데.. 어.. 음... 

인터넷에서 봤을 땐 그냥 그렇네 싶었는데 실물로 보니까 생각보다 더 귀엽고 5개 모두 귀여웠다.

이번 미니언 장난감은 총 10종인데 오늘은 1차로 5종 먼저, 나머지 2차는 31일에 나온다고 한다.

나머지 5종은 나오는거 봐서 사야지. 케케ㅔㅋ 안산다고는 안한다



나도 모르게 5개 사고 있었고요.. 총합 17,500원 나왔다.



테..테이크 아웃으로 주문했더니 종이봉투를 두개를 주셨다. 들고가는데 좀 민망민망

이걸 어떻게 다 먹나 싶었지만 다 먹었다. 걱정할 필요도 없었다ㅋㅋㅋㅋ



뜻하지 않게 사게된 해피밀 미니언즈 토이 5개! 남자친구는 사지말라고 해도 살꺼면서 무슨 걱정하냐고 화냈다ㅋㅋ



포장열어보니 생각보다 크고 퀄리티도 나쁘지 않아서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너무 귀여우엉ㅠㅠ



세워 두고 한 번 더 찍어보고 너무 귀엽당 헤헤헤



1. 장난스런미니언






내가 제일 마음에 들어서 사고 싶었던 미니언 장난감! 맥도날드 가기전에 블로그 보고 갔는데

메롱거리는게 너무 귀여워서 꼭 사야지 했던 장난감인데 진짜 귀여움 크흑ㅠㅠ



옆모습이랑 뒷모습은 이렇게 생겼다. 생각보다 도색이며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다.



멜빵바지 가운데에 버튼을 누르면 혓바닥이 마중나온다. 누르면서 귀여워를 몇번 말했는지 모르겠다.



요렇게 버튼을 누르면 메롱메롱 거리는데 볼부분이 튀어 나와있어서 귀여움을 뽐내준다. 짱귀엽다 진짜ㅠㅠㅠ



2.꽃게에 물린 미니언

꽂게에 손가락을 물려가지고 놀란 표정의 미니언 장난감! 

계속 보는데 왜 김영철씨가 생각났을까.. 단지 얼굴이 길다는 이유로?



옆모습과 뒷모습은 이렇게 생겼다. 가방메고 벙거지모자 쓰고 바다 놀러간거 같은 느낌의 의상이다.

저 빨간 버튼을 누르면 벙거지 모자가 날아간다. 아마 컨셉은 꽃게에 물려서 놀란 나머지 모자가 날아간 그런 상황인것 같은데

이것도 영화에서 나오는 장면이려나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벙거지모자가 날아간다. 생각보다 잘 날아간다.



3.댄싱미니언






헤드셋끼고 웃는 모습이 매력적인 미니언 장난감! 다른 미니언 친구들보다 넙대대함을 가지고 있는데

머리부분에 머리카락을 점으로 찍어놔서 그런지 위에서 보면 깨뿌린 햄버거 빵처럼 보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데프콘씨가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



옆모습이랑 뒷모습은 이렇게 생겼다. 헤드셋 양쪽에 그루 회사 로고도 찍혀있다ㅋㅋㅋ 귀여워



오예!

이 장난감은 머리를 누르면 양팔이 움직이면서 춤추는데 짱 귀여움ㅋㅋㅋㅋ



4.로켓미니언

다른 미니언들은 눈이 두개인 반면 이 미니언은 외눈박이에 양팔로 로켓을 들고 있는 장난감.

표정은 로켓때문에 놀랐는지 뭔가 질린표정을 하고 있다.



옆모습이랑 뒷모습은 요렇게 생겼다.



태엽이 있어서 앞쪽으로 로켓미니언을 땡겨주고 놓으면 뒤로 쓩쓩 달려간다.



5. 다크미니언






이번에 슈퍼배드3 광고편 보니 미니언애들이 수용소인가 교도소에 있던데 그걸 모티브로 해서 나온 장난감같았다.

1편에선 악당으로 나왔다가(아니 악당이였지) 2편에선 개과천선(?)하고 3편에선 다시 악당으로 돌아갔던데 그래도 나쁘짓은 안돼! 

다크라는 이름에 걸맞게 표정하며 쇠사슬로 온몸을 묶고 남은 쇠사슬 줄로 위협하고 있다.

다른 미니언들은 멜빵이라 딱히 도색할게 없어서 그런지 도색 미스가 별로 없는데 이건 좀 도색이 지저분하다.



옆모습과 뒷모습은 이렇게 생겼다. 저기 튀어나온 버튼을 누르면 쇠사슬을 들고 있는 팔이 돌아간다.



아이고 무서워라



귀여운 미니언들 5종!

슈퍼배드3 개봉하기 전에 슈퍼배드 한번 더 복습하고 보러가야지 케ㅔ케케케케켘

2차 해피밀 토이 나올 때도 또 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