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몽블랑향수 레전드 오드뚜왈렛, 남자향수로 추천해요!

by HONEY.BB 2017. 11. 28.

몽블랑향수 레전드 오드뚜왈렛, 남자향수로 추천해요!



이번 일본 여행다녀오면서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매했던 몽블랑 레전드 향수!

아빠가 생신이고 해서 뭘 드릴까 고민하다가 향수가 제일 무난할거 같아서 향수 선물을 드리려고 찾다가

올리브영가서 몽블랑 레전드 향수를 한번 시향을 해봤는데 아 이게 남자향기구나 아빠한테 딱이겠거니 싶어서ㅋㅋㅋㅋ

인터넷 면세점에서 적립금과 쿠폰 먹여서 구매를 했다.



인터넷 면세점에서 구매할 때 시중가가 85달러(한화로 약 9만2천원대)였는데 

마침 20프로 할인하고 있어서 인터넷 회원가가 59.5달러였다. 






이 기회를 놓치면 안된다 싶어서 적립금이랑 쿠폰 사용해서 샀더니 4만 6천원대로 구매할 수 있었다!

100ml인데 4만원대에 사면 진짜 저렴하게 산거라고 생각한다..(마..맞나?)



암튼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다. 어떤 이름모를 남자모델분이 양면에 인쇄되어있는데

뭔가 되게 스타일리쉬하면서도 뭔가 중후한 느낌이 난다. 멋있다.



또 양 옆에는 몽블랑레전드 로고가 깔끔하게 인쇄되어있음!



밑에는 상품정보같은게 쭉 나열되어있다. 향수안에 들어간 성분같은것도 적여있는 것 같고 뭐 그런거 같다.



위에는 몽블랑 심볼이 인쇄되어있다.



슬리브(?)같은걸 빼주면 몽블랑 레전드 본 패키지가 나온다.

향수병 디자인에 맞게 은박과 함께 양각, 음각으로 되어있는데 깔끔하다. 



안에서 본품을 꺼내보면



이런식으로 향수병이 들어있다.



검정+은색이 너무나 잘어울리는 몽블랑 레전드 오드뚜왈렛!



향수병도 무게감이 있어서 그런지 뭔가 되게 고급스럽다.



술병 같기도 하고 수통 같기도하고ㅋㅋ






은색이 금속이라 그런지 뭔가 거울처럼 빛나는데 그것도 그것대로 고급지고 멋있어 보인다.



향수 뚜껑에도 몽블랑 로고가 음각되어있는데 멋있다. 반사되서 그런가 더 뭔가 멋져보임



향수 앞편에는 바디부분에 몽블랑 심볼이 음각되어있는데 깔끔해서 좋다.



직접 시향해봤을때는 처음에 뿌렸을때 뭔가 되게 낮게, 무겁게 깔리는 향이 나는데 조금 뿌렸는데도 불구하고 독한 향이 났다.

(이건 좀 지나면 날아가서 좀 괜찮아지는 것 같다.) 그래서 뭔가 20대 초중반이 쓰기엔 조금 많이 무거운 향이 아닐까 싶었다. 

그리고 어디서 많이 맡아봤다고 생각하다보니 아빠 스킨향이 확나서 아빠가 쓰기 괜찮겠다 싶어서 구매를 했다.

개인적으로 이건 아빠나, 혹은 나이대가 높은 사람들이 쓰면 좋겠다 싶다고 생각하는 몽블랑 레전드!


혹시라도 아빠가 싫어할 향이면 어쩌나 싶었는데 아빠가 한번 뿌려보시고는 괜찮았는지 고맙다고 가지고 나가심ㅋㅋ 다행다행!

 뭔가 중후한 남자의 향을 가지고 싶다면 몽블랑 레전드 향수도 나쁘지 않을듯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