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모나미153 CGV씨네샵x디즈니 토이스토리&몬스터대학교 볼펜 세트, 안 살 수가 없다!

by HONEY.BB 2017. 11. 29.

모나미153 CGV씨네샵 토이스토리&몬스터대학교 볼펜 세트, 안 살 수가 없다!



오랜만에 영화보려고 CGV에 갔다. 갔는데 CGV씨네샵 간이 매대에 새로운 디즈니 굿즈들이 가득가득했다. 세상에!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수 없지. 노트는 물론이거니와 스티커 핀뺏지도 있었고 틴케이스도 있었는데..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그 많은 굿즈들중에서 그나마 쓸모있게 사용하지 않을까 싶어서 구매한 모나미153 토이스토리, 몬스터대학교 볼펜세트!



예전에 모나미에서 토이스토리 볼펜이 나온걸 보고 사고싶었는데 못구했다가 CGV씨네샵 매대에 있길래 바로 냉큼 집었고

몬스터대학교는 패키지가 두개길래 설마 안에 내용물은 똑같지 않겠지 싶어서 두개를 구매했는데.. 같은 내용물이였다. 

구멍이라도 뚫어서 볼 수있게끔해주지... 아무튼 몬스터대학교 볼펜 구매하실 분들은 마음에 드는 패키지 하나로만 구매하시길..

사실 이것도 남자친구가 사줬는데(고마워!) 볼펜 디자인은 똑같길래 남자친구 쓰라고 하나 다시 돌려줬다(응?)

아무튼 모나미153 토이스토리와 몬스터대학교 볼펜 세트는 알록달록한 패키지로 구매욕 뿜뿜하게 만들어짐.



뒷편은 3가지 전부 비슷하게 인쇄되어있다. 깔끔깔끔



구매욕구 상승시켜줬던 토이스토리 모나미볼펜! 5개세트에 3,500원이였다.

하나에 700원꼴인데 일반 모나미 볼펜에 비하면 꽤 높은 가격이지만 디즈니 코..콜라보 상품이니까. 이해합니다.



모나미토이스토리 콜라보 볼펜은 이렇게 알록달록하게 생겼다.각 캐릭터의 메인컬러를 필두로해서 파스텔톤으로 잘 조합한 느낌이다.






특히나 흰색+검정의 모나미볼펜만 보다가 이렇게 컬러풀한 디자인을 보니까 이게 모나미 볼펜인가 싶을정도로 너무 예쁨ㅠㅠ

잘 샀다 잘 샀어!



왼쪽에서 차례대로 우디(와 불스아이), 버즈, 햄, 렉스, 그리고 알린으로 구성되어있다.

볼펜 바디에 일러스트가 인쇄되어 있어서 더 귀여움을 뽐낸다.



 펜 나오는 입구의 색과 머리 부분도 같은 색으로 배열해서 그런지 통일감도 느껴지고 

위까지 별같은 간단한 모양의 일러스트가 그려져있어서 더 귀엽고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이 난다. 예쁘당



그리고 몬스터대학교 모나미153 볼펜 세트! 3개 세트에 2000원이다. 하나에 666원꼴



패키지가 달라서 내용물도 다르겠지 싶어서 두개 다 구매했으나 내용물은 똑같다. 또르르






토이스토리 볼펜는 각 캐릭터의 색상을 이용해서 디자인 됐다면 몬대 볼펜은 3색이라 컬러매치가 뭔가 쎄 보이는 감이 있다.



바디에 인쇄된 일러스트는 이런 느낌!

겁주는 설리+마이크, 등교하는 설리+마이크, 몬대에서 대결하는 설리와 조니가 인쇄되어있다.



나머지 패키지에 있는 볼펜도 똑같은 디자인이다. 알록달록 귀엽다.



볼펜 후기니까 직접 써봐야지. 

필기감은 우리가 익히 알고있는 모나미 볼펜 그 느낌이라 뭐 좋고 나쁠것도 없다. 부드럽게 잘 써지고 생각보다 똥도 잘 안나온다.

볼펜 바디색때문에 혹시 컬러잉크가 있지 않을까 싶었지만 온통 다 검정 잉크로 된 펜이라서 좀 아쉽다.



토이스토리 볼펜도 역시 똑같음!

집에 볼펜이 차고 넘쳐나지만 그래도 귀여워서 안 살 수가 없었다. 그래도 볼펜은 언젠간 쓰게 될 일이 있으니 실용성도 좋고,

잉크 다 쓰면 다시 리필 잉크심을 사서 갈아끼우면 또 쓸 수 있고  게다가 귀엽고 예쁘기까지하고 콜라보 상품인데도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이라 사도 나쁘지 않을 상품이라고 생각한다. 오랜만에 실용성있는 소비를 한 것 같아서 뿌듯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