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다이소 마스킹 테이프 커터기

by HONEY.BB 2017. 8. 12.

다이소 마스킹 테이프 커터기 후기



전에 다이소에 디즈니 마스킹테이프가 나왔을 때 마스킹테이프 매대 옆에 마스킹테이프 커터기가 있어서 하나 구매를 했었다.

근데 마스킹테이프가 늘어가니까 보관할 곳이 없어서 엊그제 다이소 간김에 마침 마스킹테이프 커터기가 몇개 진열되있어서 3개나 구매해가지고 왔다.

마스킹테이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진짜 짱짱 아이템이 아닐까 싶다.



커터기 하나에 천원이다. 저렴해서 막 사게 되는 사태가..!ㅋㅋㅋㅋ

 마스킹테이프 보관하기도 좋고 게다가 2개이상은 쌓아서 보관도 가능하기 때문에 참 좋은 아이템같다!



포장지에는 어떻게 사용하는지 설명하는 사용법이 적혀져있다.

처음에 어떻게 하는거지 싶었는데 몇번 보면 정말 간단하게 사용할 수있다!



포장을 벗기면 아크릴로 된 투명한 다이소 마스킹테이프 커터기가 나온다.






방식은 간단하다 저 긴 막대부분에 마스킹테이프를 걸어주면 되는 아주 간단한 설치(?)방법. 

근데 개인적으로 칼날부분이랑 막대부분이 꼭 굳이 저 고동색이였을까 싶기도 한데. 잘 보이라고 한 색상인가 궁금



긴 막대 끝 반대편에 있는 부분을 시계방향으로 돌려주면 이음새가 열리면서 긴 막대부분이 빠져나가면서



이렇게 쉽게 막대부분이 빠진다!



그리고 칼날 부분도 굵고 좁은 2가지로 모양의 칼날로 되어있어서 원하는대로 바꿔서 사용할 수 있다.



왼쪽방향으로 그냥 밀어주기만 하면  탈착 끝!



여기서 원하는 모양으로 바꿔서 다시 반대 방향으로 고정시켜주면 된다. 






진짜 칼이 아니기 때문에 마스킹테이프를 자를때 좀 질기게 잘린다고 해야하나? 

힘을 좀 줘야 그나마 부드럽게 잘리는데 뭐 그래도 이정도면 양호하다고 생각한다.



막대기 부분에 마스킹 테이프를 꽂고 다시 막대를 돌려서 잠궈주면 끝!



마스킹테이프가 들어가는 폭이 약 8.8cm정도로 1.5cm 폭의 마스킹테이프가 5개 들어간다.

5개만 들어가면 좀 헐렁헐렁한 감이 있어서 얇은 두께의 마스킹테이프 하나정도 넣어주면 좀 딱 맞게 들어갈 거 같긴하다.



기존에 있던 마스킹테이프 커터기랑 연결해서 배치완료!

가로길이가 좀 아쉽고 세로 길이는 생각보다 높아서 부피차지를 많이하는 감이 있긴하지만. 자주 쓰는 마스킹테이프만 골라서 두면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이제 그만 사야지 하지만 마스킹테이프 커터기를 3개나 샀더니 아직 마스킹테이프가 들어갈 빈 공간이 꽤 보이는데 

조만간 마스킹 테이프는 또 채워야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다..하하하핳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