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동원참치x미니언즈 콜라보, 귀여운 미니언이 그려진 미니언즈 틴케이스

by HONEY.BB 2017. 8. 24.

동원참치x미니언즈 콜라보 미니언즈 틴케이스



우리집은 참치캔을 자주 먹기때문에 마트에가면 거의 항상 참치를 사오는편이다. 

나는 마일드참치를 좋아하고 가족들은 양념된 특히 고추참치를 정말 좋아해서 마일드참치랑 고추참치를 항상 사는편인데

며칠전에 간단하게 아빠가 마트에서 장을 보고 오셨다. 뭐 사왔나하고 봉투를 뒤적거려보니 

어라? 왠 미니언이 있길래 봤더니 이번에 동원참치와 미니언즈 콜라보 상품이 였던 것이다!

아빠는 내가 이런 캐릭터 상품 모으는거에 별말은 안하지만 왠지 내가 생각나서 사오신거 같았다. 

물어보진 않았지만 왠지 그랬을거 같다. 아마돜ㅋㅋㅋ



아빠가 사왔던 참치는 고추참치였으나 이미 고추참치는

김치찌개에 넣어서 끓이고 라면과 같이 먹어서 이미 사라진 상태였고남은건 이 미니언즈 틴케이스 뿐이였다.



동원참치캔이 노란색이고 미니언도 노란피부니까 딱인듯하다!

참치캔 3개 쌓아놓은 크기로 폭도 참치캔 사이즈와 똑같은거 같고 가격은 내가 사질 않아서 모르겠다.

그리고 생각보다 통의 크기가 그렇게 작지 않아서 연필꽂이나 소품같은거 넣어도 될 크기인 것 같다! 



뚜껑에도 양각으로 미니언이 튀어나와(?)있다.






통부분에 인쇄된 미니언은 데이브 같은데 위에는 스튜어트인가? 외눈박이 미니언이 인쇄되어있다!



틴케이스 아래부분엔 제품명과 원산지 등이 인쇄되어있다.



호..혹시라도 통에 뭐라도 들어있지 않을까 순간 설렜지만 아무것도 없엉




그냥 틴케이스만 있는걸로 보자.



전에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에 가서 사왔던 미니언즈 틴케이스와 함께!

유니버셜에서 파는 미니언즈 틴케이스 안에는 바나나향이 가득한 초코칩쿠키가 들어있었는데 

가격에 비해 과자가 너무 적게 들어있어서 슬펐다. 쿠키는 맛있었는데.. 뭐 원래 테마파크가 그렇죠ㅜㅠ

저 케이스도 뭔가 쓸곳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사왔지만 그냥 장식용으로 비치해두고 있다.


뜻하지 않게 틴케이스를 얻어서 좋긴한데 연필꽂이로 쓰려고 했으나 집에 연필꽂이가 큰게 있어서 딱히 필요가 없었다.

아니면 뚜껑에 저금통하라고 구멍이라도 있었으면 쓰지 않았을까 싶기도 한데 어디에 써야할지 잘 모르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