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GS25 편의점 진하고 부드러운 로얄티라미수 먹어본 후기

by HONEY.BB 2017. 9. 6.

GS25 편의점 진하고 부드러운 로얄티라미수 먹어본 후기



자주 가는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가 있는데 여기에 어떤 분이 이번에 나온 신제품인 로얄티라미수를 먹은 후기를 올리셔서 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다고 하셔서 궁금하기도 했고 디저트 좋아하는 나도 한번 먹어봐야지 생각하고 잊고 있다가 

저번주 주말 출출해서 편의점을 들렸는데 웬걸 딱 하나 있는걸 발견하고 바로 집어와서 먹어봤던 후기!



일단 GS25의 PB상품인 유어스 제품으로 GS25편의점에서만 살 수 있는 로얄티라미수 케익

이것보다 더 작은 조각케익들은 5천원이 거뜬히 넘어가는데

가격은 2900원인가 그랬는데 (9월24일까지 행사가격인 2900원에 판다고 한다. 정가 3200원) 

이 정도 크기에 2900원이면 넙죽 절하고 먹을 가격.



티라미수 케이크답게 위에 코코아가루가 부려져있었다.






케이크가 담겨있는 통이 은박지같은 재질이라 조금만 충격을 줘도 찍히거나 휘거나 그랬는데

다행이 코코아가루가 생각보다 날리지 않았다.



치즈위에 코코아 가루가 잔뜩 뿌려져있다!



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후딱 안에 같이 들어있던 숟가락으로 푹 찍어보았다.






단면은 어떨지 궁금!



오! 생각보다 티라미수 케익의 구실을 하고 있어서 놀랬다. 



생각보다 달고 맛도 나쁘지 않아서 술술 잘 들어가는 맛. 



근데 에스프레소는 가운데에만 뿌려져있어서 가장자리 먹을땐 에스프레소 맛이 나지 않고그냥 크림치즈랑 빵이랑 먹는 느낌이 들었다. 






빵은 좀 두툼한 편이였다. 그래도 전체적으로 촉촉하긴했지만 그래도 커피랑 같이 먹어야 좀 더 촉촉할 듯했다.



에스프레소가 골고루 뿌려져있지 않아서 그런지

에스프레소의 쓴맛이 생각보다 많이 안나서 아쉬웠다.



그래도 가볍게 클리어! 둘이서 나눠 먹었는데 둘이서 가볍게 먹기 좋은 것 같다.

성분을 보면 원가가 있어서 그리 좋은 원료는 쓰지 않은 것 같았지만.. 그래도 이 정도 가격이면 가성비 좋은 디저트가 아닐까싶다.

포화지방이 어마무시하지만ㅋㅋㅋㅋ 이거 먹는 날은 그냥 눈감고 먹는 날. 맛있는건 0칼로리니까. 파워긍정

당 땡길때 급 편의점가서 발견하면 먹으면 좋을 거 같은 로얄티라미수 케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