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다이소 가을시리즈 폴인러브 마스킹테이프, 스티커, 메모지 구매!

by HONEY.BB 2017. 9. 12.


다이소 가을시리즈 마스킹테이프, 스티커, 메모지 구매



다이소에서 가을시즌을 앞두고(?) 신제품이 나왔기 때문에 안갈 수가 없었다!

이번에 나온 신제품들은 가을느낌이 폴폴나는 제품들인데 나는 그중에서 가을 분위기 물씬 나는 문구류 제품들 위주로 구매했다!



구매한 품목들은 마스킹테이프 2종과 메모지 1종, 스티커 1종이였고 

마스킹테이프는 모두 구매했고 메모지랑 스티커는 마음에 드는것만구매해서 다 사진 않았다.



첫번째로 구매했던 메모지랑 스티커!



이 메모지말고 낙엽모양의 메모지도 있었는데 

나는 이 다람쥐랑 토토리, 나뭇잎 모양이 더 귀여워서 이걸로 구매했다!



나뭇잎이랑 다람쥐메모지는 부착되는 면이 아래에 있었다. 

전체적으로 메모지의 접착력은 딱히 좋진 않다. 가볍게 쓰기 좋은 용도인듯.

그래도 메모지 디자인이 귀여워서 이정도면 나쁘지 않아!



스티커는 총 4개의 디자인이있었는데 






내가 다녀온 매장은 3개 디자인밖에 없어서 그중에서 하나만 골라왔다.



가성비 끝판왕답게 스티커는 낙낙하게 3장이 들어있어서 꽤 오랫동안 쓸수있을 것 같다.



사진이 아니라 직접 채색한 수채화의 회화적인 느낌때문에 

가을의 그 뭔가 아련하고 쓸쓸한 느낌이 잘 표현된 것 같아서 이번 가을시리즈 스티커 디자인 아주 만족중이다! 최고!



그리고 이번에도 역시나 디자인이 잘 나와서 구매해본 마스킹테이프!

내가 다녀온 매장에는 왼쪽에 있는 마스킹테이프가 하나밖에 없어서 바로 눈에 보이자마자 구매했다!



이번 가을시리즈 마스킹테이프도  폭은 15mm에 길이는 3m로 아주 넉넉한 길이를 가지고 있어서 이 테이프 역시 오래도록 쓸 수 있을 것 같다.

전체적으로 가을느낌을 담아서 디자인되어있어서 지금 계절에 맞게 사용하기 딱 좋은 마스킹테이프가 아닐까 생각된다! 



보태니컬 시리즈 마스킹테이프에서도 그라데이션된 바탕에 레터링이 되어있는 깔끔한 디자인이 있었는데 

이번에도 각 세트마다 하나씩 들어갔다! 이번엔 가을느낌 나는 주황과 갈색의 그라데이션에 이번 시리즈에 제목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fall in love를 포함해서 wjth you까지 해서 이런식으로 레터링이 되어있는데 심플 이즈 베스트답게 깔끔하다!

개인적으로 도토리랑 나뭇잎이 일러스트로 들어가있는게 좀 더 마음에 들었다. 도토리랑 나뭇잎이 뭔가 귀여워



두번째 마스킹테이프 세트는 뭔가 아련아련한 느낌이 나는 디자인의 마스킹테이프들!

특히 아래 회색 나뭇잎패턴은 무난하고 깔끔해서 어디든 잘 맞을 스타일이다.

이 세트에서는 나뭇잎 나열된 패턴의 마스킹테이프도 가을느낌이 물씬나서 좋다.

이번에도 디자인이 참 잘 나온 다이소 가을시리즈 마스킹테이프들ㅠㅠ



적은 돈으로도 그 몇 배의 행복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다이소.

이번 가을에도 열심히 다이어리를 꾸밀 수 있게 되었다.

가을 지나면 또 겨울인데 겨울에도 또 겨울분위기 나는 제품들로 또 날 지름신이 오게 만들겠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