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어피치 발급받다!

by HONEY.BB 2017. 8. 22.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어피치 발급후기



8월 4일날 카카오뱅크 계좌를 만들고 체크카드를 신청했을 때 체크카드 신청자가 많아서 체크카드를 받으려면 

최대 한달정도 걸린다고 해서 그냥 잊고 지내면 올때 오겠지 하고 있던 찰나 우체국에서 오늘 카드를 배송한다고 문자가 왔다.

진짜 한달 걸릴줄 알고 잊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온 카드에 신이났다!



카카오의 상징색인 노란색 봉투에 담겨져온 체크카드. 

등기로 왔는데 신분증을 달라고 하신다. 카드 받을 때 꼭 신분증을 가지고 가세요!

생각보다 든게 많아서 그런지 묵직했다. 



뒷편에는 본인외 개봉금지라는 문구가 적혀져있다.

본인인 내가 받았으니 내가 직접 뜯어봐야지



두구두구!



개봉하면 카카오캐릭터가 담긴 스티커 5종의 웰컴기프트가 들어있는 노란봉투,






 체크카드 안내장, 얼리버드혜택에 대한 안내장, 약관내용이 적혀있는 책자와카드가 담겨있는 본 종이(?)들이 들어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상품 안내장. 노란색 바탕에 무지와 콘이 인사하고 있는 캐릭터가 인쇄되어있다.



뒷장에는 체크카드 상품에 대한 안내내용이 주르르륵 적혀져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의 주요 거래조건이라던가 약관들이 책자형식으로 적혀있다.



그리고 맨마지막으로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스티커가 들어있는 

노란색의 웰컴기프트봉투가 있다.



튜브, 라이언, 어피치, 콘, 무지의 5개의 스티커가 들어있는데

카카오뱅크 체크카드에는 라이언, 어피치, 콘, 무지만 있던데 튜브는 왜 스티커에 있는지 모르겠다



그래도 귀여우니 한번 더 사진찍어보기ㅋㅋㅋㅋ



나는 5개의 체크카드 디자인 중에서 뭘 고를까 하다가 어피치를 선택했다. 귀여운 어피치! 

색상도 뭔가 핑크핑크해서 마음에 들었다. 하지만 아마 네오가 있었다면 난 네오를 선택했을지도 모른다.






어피치를 선택해서 그런지 카드가 부착된 종이는 캐릭터별로 색상이 다른 듯했다.

난 어피치로 선택했기때문에 핑크핑크한 바탕과 어피치가 손을 흔들고 있는 용지가 날 반겼당!



뒤집어보면 핑크핑크 어피치 체크카드가 짠!

어떻게 보면 이런 우편 부분도 그냥 넘길 수도 있는 부분인데 캐릭터에 맞게 이렇게 전체적인 디자인을 하는 것도 

받는 사람 입장에 있어서  굉장히 큰 즐거움이 아닐까 싶다.

생각보다 카드가 색상이 잘 나온거 같아서 어피치로 발급받기 잘했다고 생각했다.



뭔가 게슴츠레한 눈이 마음에 든다. 어피치



카드를 떼어내면 뒤에 어피치가 무언가 만족한듯한 표정으로 춤을 추고 있다.

여기서 또 한번 치임ㅋㅋㅋ 표정 너무 귀엽잖아



카드 밑에 디자인이 반투명이라 그런가 신용카드와 똑같은 크기인데도 뭔가 굉장히 아담해보였다.






그리고 신용카드들이 거의 대대분 가로 디자인이던데 카카오체크카드는 세로디자인이라 그런지 신기했다.

신용카드보면 거의 양각으로 카드번호랑 유효기간들이 찍혀져나오는데 카카오 체크카드는 그런 것도 없고 그냥 깔끔 그자체라 마음에 들었다.



뒷편에는 카드번호랑 유효번호, 서명하는 곳, 마스터카드 홀로그램 마크라고 해야하나 그런 것들이 인쇄되어있다.



같이 들어있던 어피치 스티커랑 어피치 카카오체크카드와 함께! 귀엽당



아직 통장에 0원밖에 없지만 카드가 생겼으니 atm기도 한번 사용해보고 돈도 넣어야지!

체크카드 혜택이 전월 30만원 이상써야 제공된다고 하는데 나는 신용카드를 많이 쓰는 사람이기 때문에(ㅠㅠ) 

아마 혜택은 많이 못받을 것 같지만 그래도 타행이체라던가 수수료가 없다는게 참 좋은 체크카드인듯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