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나이가 들면 꽃이 좋아진다던데

by HONEY.BB 2017. 9. 17.




그동안 바쁘다는 핑계로 뭔가 주위를 잘 보지못했다.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나 좀 봐주세요라고 하는듯이 

꽃들이 너무 예쁘게 폈길래 집에서 나가던 도중에 발걸음을 멈추고 찍어본 몇 장 안되는 꽃사진들중에 하나였던

노는 땅에(?) 이름모를 잡초들이랑 섞여서 활짝 펴있었던 개망초들!



댤갈이랑 생김새가 비슷해서 달걀꽃이라고도 불린다는 개망초는 정말 작고 앙증맞게 생겼다. 

요새 파동이다 뭐다해서 가격이 올라서 달걀을 많이 못먹었는데 간장계란밥이 급 땡긴다..(아무말)



그리고 가을하면 빼놓을 수 없는 코th모th! 동네 길가에 코스모스 군락이 잔뜩 피어있었다.

분홍계열인데도 어쩜 이렇게 톤이 다르게 예쁘게 피어날 수 있을까. 역시 자연은 위대하다. 너무 예쁘다ㅜㅜ

뭔가 수많은 코스모스가 피어있는걸 보니 마음이 뭔가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았다.



곱다곱다. 어쩜 꽃잎의 주름도 저렇게 예쁠까. 감탄감탄 

 문득 스쳐가는 생각이 나이가 들면 꽃이 좋아진다던데 나도 그런걸까? 아니다. 나는 꽃을 원래 좋아한다!



그래도 세상의 모든 꽃은 예쁘다!  

저 한번 꽃잎 펴보겠다고  어떻게든 아등바등 싸우며 결국엔 예쁘게 꽃을 피웠으니까!

나도 그런 사람이 되고싶다!!!!!!!!!!!!!!!!


그리고 보들보들 강아지풀까지. 

어렸을때 지나가다가 강아지풀이 보이면 항상 하나정도 뽑아서 

 강아지 꼬리같다며 계속 만지면서 놀았던 기억이 생각났다. 강아지풀의 꽃말은 동심이라고 한다. 

그래서 강아지풀보면  뭔가 그렇게 어린시절이 생각났던걸까. 그땐 나는 아무 걱정도 없었는데.. 크헝ㅜㅜ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