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다이소 디즈니 마스킹 테이프

by HONEY.BB 2017. 4. 3.






 인스타 보다가 다이소에서 디즈니 마스킹 테이프가 나왔다길래 

어멋!!! 이건 사야해!! 하고 토요일날 다이소를 갔는데 너무 늦게 가는 바람에 문이 닫혀서 못사고 

다음날에 날씨도 좋고 그래서 운동 겸 겸사겸사 다이소로 뽈뽈 사러갔다ㅋㅋㅋㅋㅋ


다른 디자인들도 많았는데 나는 개인적으로 공주들이랑 썸썸은 뭔가 디자인이 마음에 안들어서

토이스토리랑 주토피아랑 밤비 이렇게 3개 구매했다!

밤비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디자인이 뭔가 핑크에 빈티지+녀성녀성느낌나서 구매해보았다ㅋㅋㅋ




다이소 열일해~




마스킹테이프에 별로 관심없었는데 디즈니라니까... 픽사라니까.. 사야될것만 같은 그런 느낌

게다가 일본에서 직수입해오는건 하나에 거의 4천원 이상 되는데 하나에 천원이라니 완전 꿀 아닙니까!  

몬스터주식회사 마스킹테이프는 안만들어주시나요ㅠㅠㅠ 흑흑




사진 필터때문에 좀 환하게 나왔는데 사진보다 살짝 더 어둡다



아 예뿌다! 아까워서 못쓰겠다.



디즈니, 픽사 덕후 여러분들 고민마시고 사세요! 두번사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