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오사카&교토 3박4일 자유여행 : 3일차 - 우메다 포켓몬센터(2/3)

by HONEY.BB 2017. 12. 29.

오사카&교토 3박4일 자유여행 : 3일차

우메다 포켓몬센터 



일본 여행가기전부터 여기는 꼭 들리고 싶어서 무리해서라도 꼭 가고싶었던 포켓몬센터!

나도 그렇고 남자친구도 그렇고 포켓몬보고 자란 세대라 그런지 감회가 더 새로웠다.



루쿠아쇼핑몰 바로 옆에 있는 우메다 다이마루 백화점!

백화점 13층에 포켓몬센터가 있다.



피카츄랑 나옹이랑 누군지 알 수 없는 포켓몬.. 나는 1세대밖에 모른다ㅠㅠ

13층에 에스컬레이터 타고 도착하면 여기가 포켓몬 센터구나 싶을정도로 

넒은 매장에 온갖 포켓몬 상품들이 가득했다.



요새 밀고 있는 캐릭터는 이브이랑 이브이 진화형 종류인듯.

엄청 다양한 이브이 관련 상품들이 많았다.



여기도 나노블럭이!



아무래도 인형종류가 제일 많았다.



무슨 재질인진 모르겠으나 암튼 폭신폭신했던 팬텀인형



이상해씨, 파이리,꼬부기 스타팅 포켓몬이랑 피카츄!

단순한 얼굴이라 귀엽지만 난 그래도 오리지널이 좋아



복슬복슬 귀여운 포켓몬 인형들



포켓볼에 랜덤으로 포켓몬 피규어같은게 들어있었던 것 같다.



아 살까 말까 고민했던 피카츄 귀달린 모자ㅋㅋㅋㅋㅋ






내 나이에 이런 모자가 가당키나 할까 싶어서 슬쩍 내려놓음



그리고 가방이나 이런곳에 달기 좋아보였던 작은 크기의 인형들

나는 1세대 포켓몬들만 알아서 여기에 걸려있던 다른 포켓몬들은 잘 모르겠더라ㅠㅠ



사진 정리하다 발견한 지우모자 쓰고 있는 피카츄.. 왜 이제서야 본걸까



이렇게 탈쓰고 있는 인형이 유행인가봄ㅋㅋ

이브이 본체(?)에 샤미드, 쥬피썬더 등 탈쓰고 있는 완전 귀여운 이브이인형!



얘네도 이브이 진화형같은데 이름을 모르겠어서

포켓몬 좋아하는 남자친구한테 물어봤더니 이름 알려줬는데 또 까먹음ㅋㅋㅋ



동글동글해서 너무 귀여웠던 마릴인형



메타몽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ㅜㅜ



변형된 얼굴을 가지고 있던 피카츄.

옆에 뚜벅초 막대기(?) 들고 있는 피카츄가 너무 귀여워서 살까말까했지만 결국 사진 않음..

꼬리보니까 하트였다. 암컷 피카츄였나보다.



이브이 진화형들 파일홀더들



다양한 포켓몬 인형들!



지우(레기) 인형도 있었다.



멍청해서 더 귀여운 야돈 인형ㅋㅋㅋ



귀여운 피츄 인형



다양한 팬시 상품까지 가득했다.



큰 사이즈의 탈쓰고 있는 이브이 인형들ㅋㅋㅋ

샤미드 가지고 싶었다.



잠자는 이브이 인형들. 이 인형 촉감 진짜 좋았다!

표정이 너무 편안하게 자고 있어서 기분 좋았던 인형



만약 이걸 내가 샀다면 들고 올수있었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던 

 완전 겁나 컸던 뚜벅초인형!!! 



따라큐.

피카츄처럼 사람들이랑 친해지고 싶어서 피카츄 분장을 하고 다닌다는 얘기듣고 짠했던 포켓몬ㅋㅋ 

찾아보니 무려 7세대 포켓몬이라고 한다.



귀여운 치코리타! 뭔가 인형이 눌린느낌이 들긴하지만.

어떤 일본인이 치코리타 세탁한 후에 사진 찍은 짤이 생각남ㅋㅋㅋㅋ



플러시&마이농. 피카츄 닮아서 귀염상 포켓몬인듯ㅋㅋ



아 진짜 이 인형보고 빵터져서ㅋㅋㅋㅋㅋㅋ

데려올까 말까 심각하게 고민했던 닥트리오 인형ㅋㅋㅋㅋ






이게 인형으로 만들수있는 구조인가 했는데 뜬금없이(?) 인형코너 있어서 진짜 빵터짐ㅋㅋㅋㅋ

아 너무 귀엽잖아ㅠㅠㅠ



뭔가 이상한(?) 리자드



메타몽인형! 단순하게 생겨서 더 귀여운 것 같다.



씹덕터지는 피카츄 가방ㅠㅠㅠ 애기들이 메고 다니면 진짜 귀여움 폭발일듯



잠만보 가방ㅠㅠ 흑 너무 귀엽다



포켓몬 스낵들. 피카츄가 일당백이라 그런지 거의 피카츄가 메인이다ㅋㅋㅋ



메타몽 쿠키! 패키지도 메타몽모양이라 너무 귀여웠음ㅋㅋ



노랑노랑 피카츄 상품들만 모여있던 매대



다양한 포켓몬 열쇠고리랑 뺏지 같은 종류들.



메타몽 버전 인형들. 여기서 암나이트를 보다니ㅠㅠ



메타몽버전 포켓몬 진화별 열쇠고리들ㅋㅋㅋ 



열쇠고리는 기본이고 뭔지 알수도 없는 상품군들이 너무 많았다.



피카츄 알파벳 열쇠고리ㅋㅋ 

난 피카츄 얼굴 동그란게 싫다.



이브이 진화별 모자들ㅋㅋ 색도 맞춘거라 그런지 귀여웠음ㅋㅋ



너무 귀여웠던 피카츄 밀집모자... 흐이이잉 너무 귀여웠음ㅠㅠㅠ


난 왜 피카츄가 옷을 입고 있나 했는데 포켓몬 덕후인 남자친구가 알려준 마그마단, 아쿠아단 피카츄 인형ㅠㅠ






귀여워서 진짜 탄성을 몇번을 질렀는지.. 그리고 동그란눈도 좋지만 약간 인상쓰고 있는 눈이 너무 귀여움ㅠㅠ

피카츄 싸랑해



그리고 비행기랑 버스 타고 있는 피카츄 인형까지ㅠㅠ



비행기 타고 있는 피카츄라니ㅠㅠ 넘 귀엽잖아요ㅠㅠ



그리고 이브이 머리띠 쓰고 사진찍으면 무료로 나눠줬던 이브이 스티커! 헤헤



벽에 포켓몬스터 캡쳐 사진을 붙인걸 보고 너무 기쁘고 옛날생각나서 너무 좋았던 우메다 포켓몬센터ㅠㅠ


구경은 다했는데 생각보다 마음에드는게 별로 없어서 아이쇼핑만하다가 그래도 이대로 가기 뭐해서

근처에 가챠뽑는 기계가 있길래 뽑았던 고라파덕 가챠! 사진은 없지만 야돈 가챠도 뽑았는데 남자친구 줬당ㅋㅋ

사진 정리하면서 보니까 사올껄하는 후회되는 상품들이 많아서 아쉬움이 들긴하지만 그래도 언젠간 또 가고말 것이다!


3일차 2/3 포스팅 끝!



댓글